속초처럼 동해와 맞닿은 지방 부동산의 바다 조망 프리미엄은 실로 엄청난 것 같습니다. 이번 현장은 그중에도 최상급 영구 바다 조망을 확보할 수 있는 곳이라 기대됩니다. 해당 사업지로 희소성 높은 휴양지 레지던스분양 부동산에 관한 관심이 굉장히 높은 것을 실감할 수 있었는데요. 카시아 속초 호텔 주거지 분양정보 얼마 전 오픈하여 분양을 시작했던 카시아 속초가 잔여 세대 분양을 시작하였다는 소식입니다.

 

 

생활형 숙박시설 총 717실과 대규모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이 중에서 일부는 365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별장형 운영관리(안)로, 나머지는 운영 수익을 받을 수 있는 위탁운영 형으로 나누어 분양 중에 있답니다. 대지 면적 약 12,000㎡, 전체면적 121,000㎡의 대규모로 조성하는데요. 해당 상품은 지하 2층 ~ 지상 26층, 3개 동이 바다를 향해 나란히 배치되었습니다.

 

 

다른 주거지와 비교 우위에 있는 점은, 무료 숙박과 함께 임대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주거지는 객실 운영에서도 차별화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먼저, 객실 운영 프로그램에서 총 30일의 무료 숙박 이용일과 호실 선택 자유도도 높게 제공하는 부분입니다. 세계적인 수준의 주거지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하면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 것 같습니다. 카시아 속초는 반얀트리 그룹이 위탁 운영하는 주거지 브랜드인 ‘카시아’로 영업을 할 예정이고요.

 

 

또한, 각종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커뮤니티 행사에서 초대받을 수 있게 됩니다. 글로벌 브랜드 프리미엄을 국내 계약자도 누릴 수 있는 부분이 가장 부러운 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특히, 이번 계약자는 국내 최초로 ‘더 생추어리 클럽’ 회원에 가입할 수 있으며, 반얀트리 그룹의 전 세계 스파숍, 골프클럽, 리조트에서 여러 가지 혜택과 특권을 누릴 수 있답니다. 그리고 그룹 내 다른 호텔이나 리조트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글로벌 교환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라네요.

 

 

특히, 이곳은 속초에 있는 숙박시설 중에서도 동해 일출과 일몰을 완전하게 볼 수 있어, 가치가 매우 높은 곳입니다. 바로 위쪽에 속초해수욕장이 있고, 그 근처에 청소 호와 로데오거리도 있습니다. 이러한 자연환경 속에서 스키⋅골프⋅요트⋅서핑⋅승마 사계절 내내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곳이죠. 속초는 동해와 설악산을 가지고 있어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자연 관광도시인데요.

 

 

먼저, 케이블카 개발 사업이 있습니다. 대포항에서 속초해수욕장까지 연결되어 경관 관람과 이동 수단 역할을 맡길 계획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추진하고 있는 관광 인프라와 친서시설 개발도 미래 가치를 기대해 볼 수 있는 부분인데요. 카시아 속초가 위치한 대포항 개발지구에는 대규모 활어 시장으로 일상 방문객도 많은 곳입니다.

 

 

광역 교통망의 발전으로 남-북과 동-서간 접근성이 눈에 띄게 좋아진 부분에서 긍정적인 영향을 받았다고 합니다. 서울⋅수도권에 살면서 동해를 볼 수 있는 가장 가까운 곳이 속초라, 이러한 교통 인프라의 발전을 가장 크게 체감했을 텐데요. 이 시국이 오기 전까지, 국내⋅외 모두 바다 휴양지를 찾아 속초로 오는 관광객 수도 많이 늘었는데요. 그리고 현장 바로 옆에, 외옹치항을 지나 속초해수욕장 둘레길까지 바로 연결하는 외옹치 경관 육교를 설치하는 사업도 추진하고 있답니다.

 

 

해외여행 대신 국내 관광지가 호황을 누리고 있는 현재, 많은 사람이 속초에서 휴일, 휴가 또는 연휴를 즐기려 했을 텐데요. 이 시국이 지나가면, 해외 유입 비율의 증가를 기대할 수 있으면서, 동시에 국제선 인프라도 중요해질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국내 광역 전철 노선 중, 춘천-속초 간 KTX가 2026년 개통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가장 가까운 속초나들목으로 서울-양양 고속도로를 타고 서울⋅수도권 지역에서 편하게 올 수 있고, 동해고속도로와 7번 국도를 타면, 경남지역과 부산까지도 곧바로 연결돼 있습니다.

 

 

최고급 주거시설답게 특화 설계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동해와 바로 맞닿은 비치 프런트 자리에서 전 객실 바다 조망을 위한 내부 설계는 기본이고요. 실내 평면 타입은 매우 다양하게 마련하고 있고요. 속초는 국제여객터미널, 국제크루즈터미널 모두 있어서 동아시아 관광객 유입을 끌어낼 것으로 보이고, 양양 국제공항도 있어 유럽이나 서양 관광객 유입에도 충분히 기대해볼 수 있겠죠.

 

 

저층부와 루프 최상층에 각종 고급 편의 시설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저층부 근린생활시설에서는 비치 프런트 뷰를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인피니티풀, 유아 풀과 같은 실내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내부 시설 계획도 특급 주거지 수준을 그대로 보여주는데요. 영구 바다 조망을 확보한 넓은 난간, 그런 뷰를 입욕 중에도 즐길 수 있는 히노키탕의 배치가 포인트입니다.

 

 

카시아의 주거지 서비스는 높은 만족도가 그려지는 점입니다. 그리고 내부 편의 공간 곳곳에 세계적인 미술 자료집 출판사인 애슐린의 책으로 채워서, 레스토랑과 라운지 같은 공간에서 잡지 짚듯이 편하게 열람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또, 지하 깊은 곳에서 용출된 광천수를 이용해 인피니티풀, 사우나와 스파숍에 특화될 수 있고요. 인피니티풀에 인공모래사장도 조성해서 마치 해변 위에 있는 듯한 감성을 연출할 계획입니다.

 

 

비즈니스 행사는 물론이고 국제회의가 열리는 공간으로 활용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최상층 구름다리인데요. 대규모 연회장도 두고 있어서, 회사 워크숍이나 콘퍼런스도 가능하겠고요. 비치 프런트 문화⋅여가 공간으로 제격일 것 같습니다.

 

 

위치가 귀한 만큼 이곳에서 머무는 시간과 공간도 특별하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사방이 탁 트인 공간에서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정원과 오픈 라운지/바와 같은 다양한 공간을 마련해, 유행 선도 장소로 꾸며진다고 하는데요.

 

Call Now Button분양문의